미미모롱

감동적인 가족 상봉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 정보와 리뷰 본문

영화와 드라마 리뷰

감동적인 가족 상봉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 정보와 리뷰

미미모롱 2022. 11. 2. 12:41
728x90
반응형

감독    커스틴 쉐리단

출연    프레디 하이모어(어거스트 러쉬, 에반 역)조나단 리스 마이어(루이스 코넬리 역)케리 러셀(라일라 노바첵 역)로빈 윌리엄스(맥스웰 역) 테렌스 하워드(라차드 제프리스 역)윌리암 새들러, 리온 G 토마스 3세, 제미아 시몬 내쉬, 알렉스 오로린, 아론 스테이턴

각본    닉 캐슬, 제임스 V 하트

원안    폴 캐스트로, 닉 캐슬

촬영    존 매디슨

음악    마크 맨시나

개봉    2007, 11, 29

등급    전체관람가

장르    드라마, 판타지

국가    미국

러닝타임    113분

배급    (주) 영화사 그램

수상내역     2008 34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신인배우상)

나의 평점 : 매우 감동 / 재미 있다 / 그럭 저럭 / 시간 아깝다 / 끔찍하다

감독 및 출연진 정보

커스틴 쉐리단은 1976년 아일랜드 출생으로, 아버지 짐 쉐리단도 영화감독입니다. 1999년 <더 케이스 오브 마젤라 맥킨티> <디스코 피그><인형의 집><천번의 굿나잇> 등을 감독하였으며, 2001년 산타클라리타 국제영화제 외국단편영화부문 "작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커스틴 쉐리단

 

프레디 하이모어는 1992년 영국출생으로, 1999년 <위민 토킹 더티>로 데뷔하여, 7살때부터 연기를 하였습니다. <네버랜드를 찾아서><찰리와 초콜릿 공장><투 브라더스><어느 멋진 순간><스파이더 위크가의 비밀><폭스 테일><토스트><마스터 헤롤드> <더 지니><사랑 스물살><웨이 다운>등에 출연하였습니다.

 
프레디 하이모어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배우는 1977년 아일랜드 출생으로, 1994년 <남자의 비밀>로 데뷔하였으며, <핀바를 찾아서><타이투스><라이드 위드 데블><죽어서야 잠들 것이다><알렉산더><테저렉><옥테인><매치 포인트><미션 임파서블3><쉘터><섀도우 헌터스:뼈의 도시><블랙 쉐도우><블랙 버터플라이><12번째 솔저><홀리 랜드><시리얼 킬러 연쇄 살인범><앳지 오브 더 월드><서바이벌 리스트>등에 출연하였고, 2006년 골든 글로브 TV미니시리즈 영화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캐리 러셀 배우는 1976년 미국 출생으로, 1992년 <아이가 커졌어요> 에 단역으로 데뷔하여, <위 워 솔저스><미션 임파서블 3><로스트 걸: 잃어버린 딸><웨이트리스><미스 언더스탠드><특별 조치><다크 스카이><혹성탈출: 반격의 서막><프리 스테이트><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앤틀러스>등에 출연하였고, 1999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 시리즈 부문 "여우 주연상" , 2015년 새틀라이트 어워즈 TV시리즈 드라마 부문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캐리 러셀

 

영 화 소 개

클래식 음악을 하는 라일라 노바첵은 보컬리스트 루이스 코넬리를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한 그들은 하룻밤을을 보내고, 아버지의 반대로 강제로 헤어지게 됩니다.

아버지는 라일라가 아기를 낳자 아이를 몰래 다른 곳에 입양시키고, 라일라는 아기가 죽은줄 알고 지내게 됩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건강이 안좋아지자, 라일라에게 아기를 다른 곳에 입양했음을 알리고, 라일라는 분노하며, 아이를 찾아 헤맵니다.

한편 어거스트는 고아원에서도 타고난 음악성을 가지고, 음악을 항상 좋아하며, 자신의 음악소리를 따라 엄마아빠가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로빈 윌리엄스가 나오는 영화중에 몇 안되는 악역?인것 같습니다. 길에서 기타치는 어거스트의 재능을 보고, 어거스트를 다른곳에 팔려고 하죠. 마치 자기가 아버지인것 처럼,

아이들의 나약함을 공격하며 위협하고 협박하는 아주 질나쁜 사람으로 나옵니다.

피가 끌려서 라기 보다, 아이의 기타치는 모습에 이끌려 즉석에서 아들인줄도 모르고 협주하게 되는 아빠 루이스, 만나야 할 사람은 만나게 되고, 이어져야 할 스토리는 이어지게 됩니다.

거리를 방황하는 천사같은 아이와, 아이를 찾아 헤매는 엄마의 눈길, 나쁜 협잡꾼이 아이를 데려가려 한대도, 만나야 할 운명의 가족은 기어이 만나고 맙니다.

첫눈에 못알아봤대도 서운해 하지 마요. 오랜시간 행복하면 되잖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