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잔"미술관 관람기 본문

카페,음식점 방문기

"잔"미술관 관람기

미미모롱 2021. 11. 3. 10:42
728x90
반응형

우리 동네에 이런곳이 있습니다.

"잔" 미술관

처음엔 미술관 이름이 "잔"인줄 알았는데

말그대로 술잔,물잔, 찻잔이더라구요.

2021년10월30일 부터 "커피사발잔"전시회를

시작해서, 지난주일에 다녀와 봤습니다

이 깊은 산골에 잔이란 잔은 다 모아 놓은것

같은 아름답고, 멋진 잔전시회더라구요.

게다가 커피를 원하는 사발잔에 마실수

있는 특전이 있는데요.

 

"잔"미술관 입니다.

이곳은 카페를 겸하고 있어,

상시적으로도 잔을 관람할 수 있게 해놨네요

잔을 팔기도 합니다.

1층엔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잔들이

전시되어 있구요

2층엔 고가의 잔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귀한 몸값만큼 한칸에 잔 하나씩 놓여져 있어요

전문가가 아닌 제가 보더라도

영롱하고 아름다운 빛깔이며, 유약의 발림들이

정말 기가막히네요

우리는 커피와 마들렌을 시켰는데요.

이곳은 자작나무파이가 유명한 곳이구요

커피는 드립커피로 직접내려줍니다.

사발커피잔을 선택해서 마실수 있어요

얼굴만한 사발커피잔을 들고, 맛있는

커피 마시고 왔네요.

우리는 집근처 산을 넘어서

운동삼아 걸어왔어요.

가을 경치도 아름답고

날씨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자작나무들이 자작자작 가지런히

붙어 있네요.

좀더 많이 심어 자작나무숲 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지만요.

그리고 이곳은 "신농학당" 이라는

예술가들이 모여만든 공예공간 이더라구요.

잘은 모르지만, 같은 동네에 사느니 만큼

앞으로 관심가져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