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공덕동,고품격 중식당 "조셰프"를 소개합니다 본문

카페,음식점 방문기

공덕동,고품격 중식당 "조셰프"를 소개합니다

미미모롱 2021. 4. 13. 2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중식당을 다녀왔어요

나는 중국 음식 썩 좋아하진 않지만

사무실 옆에 중식당에서 점심 먹었어요

중식당의 기본은 짜장과 짬뽕이죠

그리고 요리의 기본은 탕수육

그렇게 먹어보면, 그식당의 수준을

알 수 있어요. 맛집인지 아닌지????

식탁이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럽죠

짬뽕과 짬뽕밥, 군만두를 시키고, 탕수육 시켰어요

탕수육은 찍먹을 위해

그냥 놓고 먹었죠

먹느라 정신없어서, 찍는걸 잊었어요

어느정도 먹으니 정신차려서

그때 찍어서 이모양입니다.

간짜장도 먹다가 찍었네요

군만두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빠삭하게 튀겨서 겉바속촉이

완벽한 만두예요

찹쌀 탕수육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모두의 취향이 찍먹이라

새콤달콤한 소스찍어 먹고

있어요...

실내가 깔끔하고 넓어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맛있게 얌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