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공덕동 맛집, "합천 돼지국밥" 해장국으로 최고!!! 본문

카페,음식점 방문기

공덕동 맛집, "합천 돼지국밥" 해장국으로 최고!!!

미미모롱 2021. 3. 10. 21:37
728x90
반응형

공덕동 맛집, "합천 돼지국밥" 해장국으

안녕하세요?

오직 제가 먹어본것, 내돈 내산

오늘은 점심시간에 먹은 "합천 돼지국밥"

입니다.

돼지국밥은 경상남도, 부산지역에서

돼지뼈를 푹삶은 국물에 돼지부속을

넣어 만든 국으로 곁들임에 부추나

국수를 줍니다.

몇년전 부산 가서 돼지국밥 먹다가

주차딱지 떼었던 안좋은 기억이

있지만, 돼지국밥은 맛있었다는

기억이 납니다.

우리사무실 앞쪽골목에 자리한 이곳은

해장국을 먹어야 한다는 사무실 동료의

필요에 의해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합천이라면 경상남도지역이라 제대로

지역음식이 맞네요.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거의 대부분

8,000원이고,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매우 많았어요.

기본 반찬이예요. 여기에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두개의 단지속에 있어요

부추와 밥, 후식용으로 야쿠르트를

미리 줍니다.

 

이건 내장돼지국밥으로 돼지의 내장

부속을 넣어서 만든것입니다.

깍두기,김치가 정말 맛있어어요.

이건 순대 내장국밥인데, 하얗게 나온것에

고추가루다대기와 들깨 가루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여기에 국수를 넣어서 후루룩

짭짭,,,

오늘도 맛있게 얌냠 했습니다.

공덕동 맛집, "합천 돼지국밥" 해장국으로 최고!!!최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