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제주여행,클레이사격, 저녁만찬과 즐거운게임시간 본문

국내여행

제주여행,클레이사격, 저녁만찬과 즐거운게임시간

미미모롱 2021. 4. 6. 18: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삼다도라고 하는거 아시죠?

세가지가 많은섬, 바람,돌,여자....

지금은 남녀의 성비가 남자가 더 많다고

나오네요. 옛날엔 남자들이 전쟁이나

바다니까, 배타고 나가 일하다 죽은

경우가 많았겠죠? 지금은 적어도

평화의 시기니,,,,,

동백꽃들이 붉고도 붉게 마당에

또는 귤나무 사이에 피어있다.

예쁘지만, 뭔가 서러운 느낌의

꽃이다.

꽃을 보고 그런 느낌이 드는건

조금 의외이죠?

오늘은 날씨도 좋았고, 비는

없었지만, 바람이 조금 불었습니다.

클레이 사격이라는 좀 생소한

체험을 하러 갔는데, 와~~~

그 소리라니~~~ 총을 어떻게 쏘는지...

먼저 쏘는 일행, 귀에 헤드폰을 쓰고,

조끼를 걸치고, 산탄총을 들고, 어깨에

기댄다. 목표물이 날아오르면, 쏘아서

목표물을 맞히면 된다.

300개의 산탄알이 터지기 때문에

그주변에 원반접시같은 목표물이

날아오면 맞춰서 깨지게 된다.

총알을 18개씩 주는데, 들어갈때

모두 신분증을 보여주어야 한다.

총을 쏘는데, 귀가 찢어질듯한

소음에 깜짝 놀라게 된다.

너무 무서워서 "안쏘면 안돼요?"

라고 물어봤다는거,,,, ㅋㅋ

딴사람들은 아주 재밌어 하던데,

난 별로 재미는 없었다.

돈내고, 고생한 느낌,우리가 클레이

사격한 곳은, 실탄 사격도 하던데요.

관심있으시면 찾아가 보세요.

 

 

 

점심 먹으러 고고.....

근데 이번에도 갈치조림,구이,등등의 조림

갈치를 소탕하러 온 기분이다

 

음식점이 아니라 다육이 식물원인듯

사장님의 다육이 사랑을 볼 수 있는곳

 

이곳 메뉴가 셋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갈치구이에 고등어김치조림을 시켰다

아뭏든, 내가 직접 밥안하고, 남이해준

밥이 제일 맛있다.

숙자네숟가락젓가락해물,생선요리

거리뷰

길찾기

전화

064-783-1418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평항로 45-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3346-11

영업시간

매일 08:00~21:00

가격

갈치조림+통갈치구이(2인) 35,000

묵.고등어조림+통갈치통구이(2인) 35,000

 

고등어 조림에 김치가 정말 맛있었다

옆팀이 먹던 갈치 조림, 당분간

갈치조림은 안먹을 듯하다. 왠지

매일 먹은 듯한 느낌....

물회도 합니다. 이미 먹기 시작한 뒤에

찍어서, 깔끔하진 않네요...ㅠ.ㅠ

한군데 더 다녔는데, 어딘지

기억이 안나고,,, 벌써???

다들 빨리 지쳐 숙소에 돌아가

저녁을 먹었는데요. 우리의 쉐프가

또 수고를 해주셨어요.

두둥~~ 탕수육 등장이요~~

새콤 달콤하고, 쫄깃한 찹쌀

탕수육~~~

팔보채도 만들었네요.

횟감을 사와서 같이 먹었구요

이러면 많이 절약도 되겠죠?

정말 살림꾼들이야~~

싱싱한 성게, 모듬회와 돔,그리고

쟤는 모르겠네요,,, 아뭏든 맛있었어요

정말 잘 먹었죠.

잘 먹었으니 이젠 소화시켜야죠

게임하라면 밤을 새도록 할 수 있는

팔팔한 사람들... 그러나 난 잡니다.

눈치게임부터, 써리원, 그리고 새로

등장한 옥타브 올려가며 재미있는 얼굴

표정으로 웃겨서 죽이는"나는 클레오파트라

세상에서 제일가는 포테이토칩" 이런

게임, 그리고 인기많았던 "마피아게임"

저희 정말 건전하게 놀죠...

참 좋은 사람들이다

여러분도 친구들과 게임해보세요

어렸을땐 게임하며 놀았는데

커서는 잘 안해 보셨죠?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