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한국영화원작 "오직 그대만" 일본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 너의 눈이 내게 말을 해 본문

영화와 드라마 리뷰

한국영화원작 "오직 그대만" 일본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 너의 눈이 내게 말을 해

미미모롱 2021. 3. 14. 22:36
728x90
반응형

감독  미키 타카히로

출연  요시타카 유리코(아카리 역) 요코하마 류세이(안토니오 루이 역) 마치다 케이타(교스케 역)

야베  쿄스케(진 역) 타야마 료세이(오우치 회장 역)

각본  토요네 유이치

개봉  2021.3.11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멜로, 로맨스

국가  일본

러닝타임  123분

배급  리틀 빅 픽처스

예고편 보시고 준비하세요

https://m.tv.naver.com/v/18744637

 

2011년 한효주, 소지섭이 출연한 "오직 그대만" 을 일본에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우리나라와 또 다른 인연을 갖고 있는 이영화는 BTS 가 OST를 부릅니다.

봄이 되면 아지랭이가 아롱아롱 올라오는데,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아지랭이가 올라오는것처럼 마음속에 아롱아롱한 것들이 피어 오릅니다. 이 봄에 잘 맞는 로맨스 멜로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판을 보신분도 있겠지만 일본배우들의 상큼하고 순박한 이미지의 배우들도 영화와 잘 녹아나고 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인생의 어두운 기간을 헤매고 나온 루이는 주차장의 좁은 관리실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날 앞을 못보는 듯한 어떤 예쁜 여자가 들어와 그에게 "아저씨"라 하며 도시락을 건넨다. 그녀의 느닷없는 출현에 놀라지만 그녀를 기다리게 되는 루이, 냄새를 잘 맡는 그녀 에게 잘보이기 위해 씻고, 더러운 신발도 새신발로 사신는다.

어둡고 칙칙했던, 그의 인생에 봄바람 같은 밝고 따스한 그녀의 숨결이 다가온 것이다.

복서와 실명되어 가는 여자

루이는 촉망받는 실력있는 복서였으나, 같은 복지원에서 자란 질나쁜 친구때문에 지하의 경기에 참여하고, 그로 인한 되돌릴 수 없는 그날의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들의 인연은 어디부터 인가?

진정 이런 인연이 있다면, 그것도 매우 운명적인 인연 아닐까 싶다. 악연이 있지만, 좋은 인연도 있다. 그들의 인연이 악연인지? 악연이 될수도, 악연이었으나 서로의 업보가 풀려 다시 좋은 인연으로 만들어 졌을 수도 있다.

시련과 고통의 시간도 기다림의 시간도, 모두 그들에게 필요한 시간들 일 것이다.

BTS가 부른 주제곡 Your eyes tell

자세하게 알려준 블로거가 있더라구요.

한번 들러 보세요

https://blog.naver.com/mongzungin79/222030366254

방탄소년단 (BTS) - Your Eyes Tell 가사

YOUR EYES TELL - BTS​ Jungkuk何故、こんなにも 涙が溢れるの(나제, 콘나니모 나미다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