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CU편의점 참치마요와 푸르밀드링킹요구르트 리뷰 본문

세상의 모든 것 리뷰

CU편의점 참치마요와 푸르밀드링킹요구르트 리뷰

미미모롱 2021. 3. 10. 08: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서천을 왔습니다.

이곳엔 편의점이 CU밖에 없네요

어제도 CU였는데,...

저는 CU와 아무관계가

없습니다...어떡해요.

여긴 CU밖에 없는걸...

서천중앙점이네요..

도시락도 있네요.삼각김밥.

김밥이 3종류가 있고,샌드위치는

하나만 남아있어서 그건통과

참치김밥 픽

요구르트가 1+1

어머, 이건 사야해..역시 1 +1에 약해..

이렇게 이디아커피랑 함께..

식당에 뻘쭘하게 혼자들어가기 싫을땐

편의점음식으로 차안에서 먹어요..

왠지 처량? 노노노..

전 이게 좋아요 ~~~

참치에 마요네즈 샐러드를 넣었네요.

홍당무에 노란무 등이 들어 있어요.

예상대로 고소하고 참치의 담백함도

느껴집니다. 마요네즈때문에 약간

느끼할수 있는데. 그때 재빨리

커피를 드시면 됩니다...

운전하고 가면서 블루베리 요구르트를

빨대꼽아 들이켰습니다~~~

소화잘되는 느낌적인

느낌

오늘도 맛있게 얌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