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모롱

편의점 CU " 이건가요?" 샌드위치와 "통새우캘리포니아 롤" 리뷰 본문

세상의 모든 것 리뷰

편의점 CU " 이건가요?" 샌드위치와 "통새우캘리포니아 롤" 리뷰

미미모롱 2021. 3. 7. 09: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계시죠?

오늘도 부지런히 뛰어 다녔네요.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오늘 점심에 편의점CU에서

샌드위치와 김밥,그리고 커피를

먹었는데요.

요즘 제가 편의점 김밥과 샌드위치.

패스트 푸드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 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일부러

사먹으러 다닙니다.

오늘은 평택을 지나 서울을 가는길에

길가에 있는 휴게소에 들러 편의점에서

김밥과 샌드위치를 겟 했습니다

송천휴게소 CU 네요

 

오후1시정도라 김밥이두개, 샌드위치가 두종류

밖에 없어서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통새우 캘리포니아 롤

이건가요? 샌드위치?

 

김밥은 전자렌지에 1분돌리고,

커피와 함께 먹습니다

김밥은 누드김밥이고,속은 통새우가 들어있어요

통새우튀김이 야채샐러드와 같이 김에 싸여있고

겉은 밥으로 말려있습니다.

통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좋고

기름진 샐러드와 밥이 고소하고

기름집니다.

커피한번 마시면서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남네요

샌드위치는 한줄은 계란샐러드

한줄은 딸기잼, 나머지는 감자를 으깬

샐러드인것 같아요.

대만샌드위치 같은 맛도

나면서, 갠적으로 계란샐러드를

좋아하기때문에 세개의 내용물을

한번에 입을크게 벌려 먹으면

포근포근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얘도 커피랑 먹으니, 딱이네요

제가 커피가 써서, 연하게

먹는데, 얘네들이랑 먹으니

쓰지않고 딱 맞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얌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